SSNI-228 리온이 가장 예쁘게 나온거 같은 작품
오늘 소개할 작품은 개인적으로 리온 작품 중에서 리온이 제일 이쁘게 나온 작품을 꼽아봤습니다.
리온 같이 거유 AV 배우들 보면 메이크업도 그렇고 뭔가 전체적으로 외모에 비해서 못생기게 나오는데 반해서
오늘 소개해 드릴 작품은 메이크업이나 배우의 피지컬이 가장 절정에 달해있을때 작품이 아닌가 합니다.
여하튼, 개인적으로 제일 이쁘게 나온것 같은 SSNI-228 작품입니다.
표지에도 있듯이 이 작품은 스토리는 별로 없이 스포츠 웨어 떡씬만 가득한 작품입니다.
헬스, 육상, 골프, 배구, 수영 순서로 각각의 스포츠 웨어를 입습니다.
개인적으로 뜬금없는 골프웨어를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옷을 입고 나옵니다.
골프웨어는 선수역할을 하는 다른 복장이랑 다르게 누가봐도 골프 캐디 복장인게 너무 튀어보여서 썩...
심지어 핫팬츠여서 바로 벗기고 합니다.
골프 캐디면 짧은 플리츠 스커트여서 스커트를 들추고 쳐야하는거 아닙니까?
주된 구성은 일반적인 떡씬과 리온 특유의 가슴 사이즈로 인해서 파이즈리가 꽤 많은 편입니다.
2시간 35분이라는 짱짱한 볼륨 덕분에 여러가지 체위가 넉넉하게 채워져있지요.
별 다섯개 만점
테크닉 : ★★★★ (리온인데 테크닉에 관해서 무슨 말을 더 하겠습니까, 리온입니다.)
외모 : ★★★★★ (개인적으로 리온이 가장 이쁘게 나온 작품이 아닐까 합니다.)
몸매 : ★★★★★ (리온인데 뭔 말이 필요합니까, 리온입니다.)
구성 : ★★ (그냥 떡만 냅다 칩니다.)
총평 : 흠잡을데 없이 늘씬하면서 압도적인 가슴을 지닌 리온의 몸매를 잘 살리는 작품.
카메라 필터부터 시작해서 메이크업까지 리온의 미모도 가장 잘 살린것 같음.
거유물에서 나올법한건 다 나오는 알찬 구성이지만 스토리 없이 그냥 떡만 치는 터라 스토리 구성은 별로...
하지만 거유물과 리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