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GH-181 개쩌는 몸매! 간만에 보석 찾음!
이번 영상의 주인공은 카나라고 하는데 너무 맘에들어서 찾아봤더니 다른 영상은 못찾겠어.
진짜 이 작품 하나만 찍은 아마추어일지도?? 아니면 이걸 발판으로 이제 정식 데뷔를 할 수도 있겠지? ㅎㅎ
진짜 피부 야들야들하게 보드랍고 유륜의 크기와 연갈색 유두 빛깔, 참젖의 형태까지 완벽한 처자야!
얼굴은 약간 호불호 갈릴수도 있는데 난 이정도면 호라고 본다 ㅎㅎㅎ
백문이 불여일견! 스샷과 함께 스토리 라인 들어갑니다잉!
제목은 대충 '야한 섹파가 있다면 소개해줄 수 있습니까?'
라고 거리의 싸보이는 남자들한테 물었더니 말도 안되게 밝히는 여자가 매직미러호에 나타났다!
라는 느낌이야. 뭐 대충 설정이겠지만 설정은 진짜라고 생각하고 봐야 재밌는거 알지?
오늘의 주인공 이시카와 칸나쨩 22살 - 걸즈바 다닌나네
오늘의 남자주인공은 요 자주 보이는 대머리 아자씨!
상탈 하탈하고 가슴 크기 자랑하는 카나쨩 근데 레알 뱃살도 없는게 몸매 개쩜 ㄷㄷ
브라부터 벗음. 캬... 저 가슴 모양 보임?? 저거는 그림으로 그릴려고해도 저런 모양으로 못그림.
레알 가슴 개이쁨
이어지는 하탈! 갠적으로 빽보는 취향이 아니라서 보지털이 이렇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 극호!
너무 무성하지도 않고 너무 없지도 않은 저 야한 털들을 보라!
당연히 그림같은 가슴도 맛봐야지!! 혀 돌리는 소리가 사진에서까지 들린다.
본격적으로 펠라타임. 맛있는 스크류바 빨듯이 냠냠.. 후릅
펠라를 해줬으면 이제 보빨타임! 여러분 애무는 기브앤테이크라구요!
그와중에 몸매 장난 없다 ㄷㄷ
69로 자세 바꾸고 츄릅츄릅.. 튼살도 보이는것 보니 저 엉덩이는 레알 보들보들한걸로 판명!
본격적인 삽입! 구멍에 맞추고
끝까지 들어갔을때 저 표정.. 진짜 밝히는 여자 같음
똥까시에 이어서 다리를 올리고 여자가 박는 자세! 이 자세 아는사람은 알거야 대꼴자세임!
이렇게 여자가 남자 따먹듯이 박을 수 있음. 남자는 어색해 죽을려고함 ㅋㅋ 많이 안해봣나봄
아항.. 이 남자 조금 박력있는데?
쾌감에 쩔은 귀여운 카나쨩의 표정..
남사친인지 남섹파인지 모르는 어리버리한 남정네 앞에서 팟팟.. 매직미러니까 안에 안보이겠지?
뒷치기좀 할 줄 아는 남자배우. 손 저렇게 손잡이처럼 잡고 파워 ㅅㅅ
막판 스퍼트 올려주시구요!
아앗 어쩔 수 없이 질싸.. 남자 배우 당황
요 각도에서 보면 좀 에x핑크 손x은도 닮은듯? 보다보니 묘한 매력이 있음.
이렇게 영상은 끝난다! 갠적으로 간만에 매우 재밌게 본 AV였고 형들도 분명 재밌게 보리라고 생각해!
잘 알려지지 않은 메인급 레이블이 아닌 이렇게 숨겨진 보석을 찾는게 바로 우리 딸잡이들의 로망 아니겠어?
정식으로 데뷔해서 공장처럼 작품 찍어내면 좋겠다.